허리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쉬운 단계

허리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쉬운 단계

허리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쉬운 단계

많은 사람들이 만성 요통으로 저주받고 있다.

요통 치료에는 여러 가지 효과적인 기법이 있다.

요통을 줄이는 데 사용할 팁을 이 글에 넣으세요.

허리 부상의 심각성을 파악하고 그 부상이 악화되는 것을 피하려면 통증이 시작된 후 하루나 이틀 정도 쉬는 것이 가장 좋다.

통증이 사라지면 경미한 부상을 입었을 것이다.

비록 같은 양이나 통증이 증가한다면 의사나 지압사가 검사를 통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며칠 쉬면 근육이 약해지고 근육 위축으로 통증이 심해질 뿐이다.

집안일을 할 때도 허우적거리지 말고 좋은 자세를 연습해라.

구부러진 자세나 지속적인 굽힘은 근육에 추가적인 부담을 주고 요통 플레어 업을 일으킬 수 있다.

항상 좋은 자세를 취하고 당신의 체중을 고르게 분배하라.

이렇게 하면 집안 청소 업무가 쉬워지는 동시에, 사실 이후 아픈 허리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근육 경련은 요통에 도움이 되도록 진정시켜야 한다.

이렇게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많은 양의 수분을 섭취하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줄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탈수증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요통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간단한 치료법뿐일지도 모른다.

2, 3일간 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에는 항염증약을 복용하십시오.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 또는 나프록센은 대개 효과가 좋다.

또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등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찬 것과 더운 것을 번갈아 치료해 보십시오.

처방되거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여러 가지 요통 약이 있다.

어떤 조치든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통이 심해지거나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경우, 좀 더 강력한 치료와 더 강한 약물에 대해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조만간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는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그 고통이 한 특정한 사건에 의해 야기되었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경우, 요통은 단지 일련의 문제들의 끝일 뿐이다.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몸을 절룩거려라.

일단 이렇게 하면 신체 부위와 특정 근육을 분리한다.

한번에 하나의 근육만을 아주 천천히 구부려라.

이것은 긴장을 줄이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몸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상 의자에 똑바로 앉으세요.

자세가 나빠지면 척추와 등에 무리가 간다.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으면 편안하고 힘이 되는 의자가 매우 중요하다.

운동공 위에 앉음으로써 허리와 복근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밤새 잠을 자고 척추와 목에 더 좋은 위치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놓여져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런 자세로 자는 것이 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등을 대고 자는 것이 이상적이다.

이것은 통증을 줄여줄 것이고, 필요하다면, 난방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이유로든 반드시 엎드려 자서는 안 된다.

고통을 물리치는 한 가지 방법은 식단에서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이다.

믿기 힘들겠지만 카페인이 경련에 유발되는 것으로 나타났고, 근육 손상이 있을 경우 근육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차와 커피 섭취량을 줄여서 몸이 요통을 치료하도록 도와라.

이동성이 높은 우리 사회에서 요즘 우리는 운전하는 데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고, 그것이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페달과 스티어링 휠에 닿기 위해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좌석을 조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요통을 어떻게 치료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권이 있다.

궁극적으로 선택하는 옵션에 상관없이 고통을 줄일 수 있어야 한다.

이 제안들을 이용하여 당신이 당신의 골치 아픈 증상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도록 도와라.

마침내 요통 없이 사는 것은 네 덕분이다.

선택은 너에게 달려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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