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영원히 불안 괴물을 피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영원히 불안 괴물을 피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영원히 불안 괴물을 피할 수 있을까!

학교나 직장 같은 일상생활을 준비하는 것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더 힘들 수 있다.

불안감 발작이 두려워 한때 즐겼던 친구나 활동을 피할 수도 있다.

이 글은 끊임없는 불안에서 오는 고립감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세계 행사 때문에 불안하다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것은 피해야 한다.

하루 한 번씩 최신 뉴스의 전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은 괜찮지만,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낙담과 위협적인 뉴스로 근심을 자극하는 것은 피하고 싶은 것이다.

가끔 불안감이 많은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소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은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여러분에게 약간의 소금을 먹으라고 말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종종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나트륨을 자격 있는 의사의 조언 없이 식단에 첨가하지 말라.

아미노산을 사용하여 당신의 불안 문제를 치료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약간의 영양소가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드 큐어를 포함한 많은 좋은 책들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을 돕는 치료 계획을 논의한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지 못하고 있다.

하루의 시간을 조금 내서 휴식을 취하고 멋진 차나 비슷한 것을 마셔라.

매일 20분 정도만 진정 활동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다.

여러분의 문제와 여러분이 걱정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사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좋은 지원 시스템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것을 안에 보관하는 것에 비해 만성적인 불안감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은 그것이 미친 생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바보 같은 태도로 행동하고, 긴장할 때 춤을 추거나, 얼굴을 때리는 것은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어떤 것에서도 여러분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다른 것에 집중해 보십시오.

주위 환경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당신이 사용하는 니코틴과 알코올의 양을 적당히 조절하도록 하라.

그들이 완쾌제로 선전될지는 몰라도,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실, 그들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증가시키면서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대신, 자연적인 휴식 대안을 찾고, 더 많이 나가서 여러분이 먹고 있는 것을 지켜봐라.

여러분이 특히 불안감에 취약하다고 느낄 때, 정신을 집중해라.

당신이 즐기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무언가를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지금보다 더 나쁘게 만들 것 같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휴식을 시작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생활 속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는 무엇인가? 맞혔어! 웃음이나 배꼽 웃음.

결국, 행복은 여러분의 불안과 스트레스 수준을 극적으로 줄일 수 있다.

행복하고 감사할 만한 것을 찾아라.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마다, 가장 좋아하는 재미있는 영화나 재미있는 노래와 같이 여러분의 하루 속에 웃음을 가져다 줄 방법을 찾으세요.

무엇이 당신의 불안을 야기하는지 더 잘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제 조금 덜 불안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잘못된 것을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알아내면 기분이 좋아진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오늘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되찾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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